스킵네비게이션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전경사진,전시장사진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 자료실
  • 자유게시판
  • 고객센터
  • 아이디어제안
  • 칭찬합시다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고객센터입니다.

HOME > 알림마당 >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나은 문화스포츠센터를 만들겠습니다.
고객님과 질의 응답 하는 곳으로 의견에 대해 3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가 인터넷에 노출되면 타인에 의해 도용되거나 범죄에 이용될 위험성이 우려되오니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 작성은 삼가 주시고 등록시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상세페이지
제목 언제쯤 환불 됩니까?
작성자 최 * * 작성일 2020-05-27
코로나로 인해 수업이 취소된지가 언젠데
해준다 해준다 하면서 환불이 지금까지도 안되고 있는 정확한 이유가 뭡니까?

이틀안에해준다.다음주에 해준다.내부사정이 생겼다.
전화할때마다 답변듣고 기다렸는데
이제는 화가나려고 하네요.

고객의 소리 답변 상세페이지
관리자 총관리자 처리일자 2020-06-02
처리현황 답변완료
답변내용

1.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남한산성아트홀 예술아카데미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회원의 안전을 위하여 무기한휴관을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작년 12.2(금) 개강한 영유아 프로그램 겨울학기에 대한 환불 절차를 진행 하였습니다.

3. 고객님께서 진행 중이던 영유아 프로그램 2건(창의팡팡 미술 / 트윈클 영어 키즈발레)에 대한 환불 건은 처리과정 중 오류 인한 프로그램 상의 수강료 누락 분이 발생하여 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상당기간 지체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깊은 심려 끼쳐드린 부분에 대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4. 회원님을 비롯하여 아직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은 고객에 대한 환불금도 6.1(월) 까지 일괄적으로 입금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위 사항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은 전화(798-9882)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전글
재개장은 언제부터인가요?
다음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목록 수정

퀵메뉴

MENU바로가기

  • 공연예매
  • 스포츠센터수강신청
  • 예술아카데미수강신청
  • 오시는길
  • 자주묻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