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전경사진

center Introduction 센터소개

  • CEO 인사말
  • 조직/기구
  • 시설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 찾아오시는 길
  • 내부시설
  • 공지사항
  • 셔틀버스 안내

고객서비스 헌장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고객서비스 헌장입니다.

HOME > 센터소개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전문
  • 서비스이행표준(공통)
  • 부문별 서비스 이행기준

광주시문화스포츠센터

가. 강사실명제

  • 강사실명제를 실시하여 시설내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 준수 및 친절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양질의 강습을 제공하겠습니다.

나. 시설물유지관리

  • 분야별 안전·책임관리자를 지정하여 일일·정기점검 및 정밀정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안전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일일 및 주간점검표를 작성·관리하여 시설보수 및 유지·관리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 안전 및 위생관리

  • 수영장 수온은 27°~ 29°를 유지하며, 측정결과를 게시하겠습니다.
  • 수질검사는 자체검사 매일 1회와 외부전문기관 의뢰검사를 실시하여 항상 법정기준치 이하로 유지하겠습니다.
  • 수영장 상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동기구는 항상 정상 가동될 수 있도록 수시점검(일일) 및 정기점검을 (매월1회) 실시하겠습니다.

라. 쾌적한 환경조성

  • 상시 청결상태 및 냉·난방, 조명시설 등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여 운동시설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위생과 청결을 위해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매월 1회이상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 연2회 이상 공기질을 측정하여 실내 쾌적한 환경조성에 노력하겠습니다.

마. 프로그램 등 운영·관리

  •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제를 위해 고객 입회 후 추첨진행을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물 사용(대관 등)접수 시 가부에 대해 7일이내 안내하며, 대관일정 등은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바. 이용고객 협조사항

  • 이용고객 안전 확보를 위해 이용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 고객불만 접수창구

  • 체육사업처 체육1팀 798-9880

퀵메뉴

MENU바로가기

  • 공연예매
  • 스포츠센터수강신청
  • 예술아카데미수강신청
  • 오시는길
  • 자주묻는질문